전진선 양평군수, “문화복지국 간부공직자 현안회의 주재 및 국도비 확보를 위해 당정이 함께 협력”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02-03 01:57:26
'2일, 민선8기 양평군 핵심사업 발굴 용역 논의, 내방객 접견, 행복주택 신축관련 현안 논의, 친환경농업인연합회 집회 참여 인사, 한국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목요일인 금일은
08:30 집무실, 문화복지국 간부공직자 현안회의 주재
09:00 민선8기 양평군 핵심사업 발굴 용역 논의
10:00 내방객 접견, 행복주택 신축관련 현안 논의
10:40 친환경농업인연합회 집회 참여 인사
11:00 한국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13:30 대통령배 파크골프대회 유치를 위한 간담회
14:00 내방객 접견, 양동면 민원 청취 및 논의
14:50 군홍보를 위한 방송 출연 협의 및 논의
15:10 내방격 접견, 문화예술분야 현안 논의
16:30~18:30 민선8기 2차 당정협의회, 당정협력 방안 논의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2일, 오전에는 문화복지국 간부공직자 현안회의를 주재했다며, 체육시설, 복지, 교육 등 행정서비스 제공에 있어 이용자 현황, 재원확보 방안 등을 고려하여 사업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체계적으로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날 고령장애인쉼터 설치,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내실 있는 축제추진위원회 구성 등에 대해 논의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날 오후에는 제2차 당정협의회를 통해 국비 공모사업 참여를 위한 추진현황과 군정 현안을 지역구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당직자분들과 공유하고 논의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정이 함께 협력하여 양평군의 미래를 준비하고 각종 현안을 해결해 나가도록하겠다면서, 내일은 다시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항상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저도 공직자들과 함께 동파 방지 점검을 철저히 하여 주민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의주시하겠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