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용문산 진입도로 확장, 관광객 교통 불편 해소 기대”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12-27 08:06:23
양평군, ‘용문산 진입로 확포장공사 준공식’ 개최
▲ 전진선 양평군수.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은 지난 26일 ‘용문산 진입로 확포장공사 준공식’을 개초했다.

 

‘용문산 진입도로 확장 개선 공사’는 용문산 관광지 진입도로의 교통정체로 인한 주민불편 해소를 위해 추진된 사업이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양평군수는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용문산 진입도로의 확장공사가 완료되어 용문산 관광지의 교통체증을 해소하여 지역주민들에게는 교통 편의를 제공하고 매년 증가하고 있는 관광객들의 교통 불편 해소를 통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양평군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사업기간 동안 도로공사로 인한 통행 불편 등 많은 불편을 감내해 주신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앞으로도 용문면 주민들의 생활편의 개선을 위한 지역의 도로 인프라 확충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제1회 겨울엔 양평’ 축제가 오후 6시 50분 방영된 ‘SBS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됐다.

 

전진선 군수는 “지금 양평군 전역에서 ‘제1회 겨울엔 양평’ 축제가 진행 중이다. 이번 축제에는 겨울 낚시, 별, 얼음 썰매, 딸기 농가 체험 등 남녀노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며 “오늘(26일)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양평군 ‘제1회 겨울엔 양평’ 축제 현장이 방영될 예정이다. 6시 50분부터 방영될 예정이오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전 군수는 이날 ▲간부공직자 티타임 ▲기후 위기.탄소중립 그림공모전 시상식 ▲마을세무사 위촉식 ▲스마트 양평톡톡 최종보고회 ▲2023년 하반기 청원경찰 및 공무직 정년퇴임식 ▲기자간담회 등의 일정을 가졌다.

 

전 군수는 “그동안 양평군 발전을 위해 청원경찰, 공무직 공무원으로 수고하시고 오늘 퇴임하시는 신명진님, 박종란님, 방정자님, 서영철님께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힘찬 출발을 모든 동료공직자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