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시흥시의 또 하나의 명품, 아쿠아펫랜드 오픈”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10-20 09:49:29
‘전국 관상어산업박람회’도 개막
▲ 임병택 시흥시장(오른쪽에서 다섯번째)이 ‘아쿠아펫랜드’ 개장식 및 ‘전국 관상어산업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출처=임병택 페이스북)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시흥시 시화호 인근 MTV에 ‘아쿠아펫랜드’가 19일 오픈했다.

 

이와 관련해 임병택 시흥시장은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시흥시의 또 하나의 명품, 아쿠아펫랜드 오픈!”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시화호 인근 MTV에 아쿠아펫랜드가 문을 열었다”고 전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조승환 해양수산부장관,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등이 참석했다.

 

또한, ‘전국 관상어산업박람회’도 이날 개막했다.

 

임 시장은 “강아지, 고양이에 이어 3대 반려생물인 관상어 축제이다. 시흥시에 동양최대규모 관상어 전시,판매,생산 집적단지가 문을 연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환경오염을 극복해 낸 기적의 호수 시화호와 더불어, 세계최대규모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와 더불어, 내년 준공예정인 해양생태과학관과 더불어, 시흥시의 가치를 높이고, 대한민국 미래 성장동력이 될 것이다”라며 “박람회는 5일간 이어집니다. 수족관 어류들을 보러 가셔도 좋으실 것이다. 이 박람회이후, 차례대로 관상어 업종들이 들어선다. 건물들이 공간들이 다 채워진다면 또 하나의 시흥시 명품공간이 탄생한다. 잘 협력해 대한민국 명품으로 만들어 가겠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