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생활밀착형 시책 더 많이 발굴할 것”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4-02-03 11:11:43
'우수시책 선정해 직원들에게 올해 새로운 변화를 만들 동기를 부여하고자 설문조사 진행’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은 2023년 광주시 행정의 변화를 이끈 생활밀착형 우수시책을 선택해 달라고 주문했다.

2일, 방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해 눈여겨 볼 만한 생활밀착형 시책 중 10개를 추려봤는데, 우수시책을 선정해 직원들에게 올해 새로운 변화를 만들 동기를 부여하고자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방 시장은 댓글 링크를 클릭하셔서 여러분이 생각하는 우수시책을 꼭 선택하시고,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말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생활밀착형 시책을 더 많이 발굴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방 시장은 이어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 D-165!”를 전하며, 이날 <주간 티타임, 새해맞이 전통사찰 방문(수도사), 곤지암농협 만선지점 준공식,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도의원 간담회, 보고 청취 및 결재>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