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전 양평군수는 30일, 장애인·비장애인 청소년이 함께 하는 물길따라 함께 가는 길 프로그램에 동참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장애·비장애 청소년이 함께 갈산공원부터 개군 앙덕리까지 함께 걸으며 어울리며 서로 화합하는 의미있는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뜻 깊은 행사를 준비해주신 대안교육기관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양평의 모든 청소년들이 행복한 꿈을 꾸고,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이어 제3주년을 맞이하는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 함께하며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특히 의용소방대는 지난해에도 물놀이 취약지구 순찰, 초소예찰, 취약계층에 대한 화재예방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의 안전을 위해 힘써주셨다며, 군민의 안전한 일상을 위하여 여러분들이 흘려주신 땀방울과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주 내리에 이어 이번 주에는 주읍리에서 마을먹거리 장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특별히 개그맨 이수근 님께서 고향 마을을 찾아 함께 해주시면서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주읍리 마을먹거리 장터는 31일까지 운영되오니, 예쁜 개군 산수유 꽃길도 걸으시고, 맛있는 음식과 공연도 함께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국수3리 봄맞이 대청소, 경기 동부 4개 시·군 시니어 축구대회, 지평면 파크골프 클럽 창단식 및 회장 취임식, 어린이도서관 방문으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새로운 양평군 물빛정원도서관의 개관을 앞두고 중앙·어린이도서관이 오늘 도서관의 날 행사를 끝으로 내일부터 5.31(금)일까지 휴관하게 된다며, 더 나은 도서문화 복합공간으로 잘 준비하여 다가오는 6월 새로운 물빛정원도서관에서 만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