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 내, 오뚜기 체험관 리뉴얼 오픈”

LOCAL NEWS / 조준영 기자 / 2023-04-11 11:55:48

사진=오뚜기

 

[로컬라이프]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 내 오뚜기 체험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그동안 오뚜기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음식과 함께하는 행복을 선사하고 올바른 식습관 확립을 돕기 위해 키자니아 내 오뚜기 ‘쿠킹스쿨’과 ‘라면연구센터’ 등의 체험관을 운영해왔는데, 이번 리뉴얼은 어린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먼저 리뉴얼 체험관 오뚜기 쿠킹스쿨은 어린이들이 아기자기한 노란색 앞치마를 입고 일일 요리사가 돼 오뚜기 제품과 다양한 식재료를 접할 수 있는 유익한 요리수업 형태로 운영된다. 체험 후에는 자신이 만든 요리와 함께, 레시피 카드, 쿠킹 마스터 인증서가 제공돼 어린이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준다.

오뚜기 라면연구센터는 어린이들이 연구원 유니폼을 입고 면, 스프, 건더기 등 오뚜기 라면의 핵심 요소를 연구한 후 자신만의 오뚜기 컵라면을 만들어 볼 수 있는데, 깨끗하고 안전한 오뚜기 라면의 연구 및 생산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통해 생생하게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국내에는 서울과 부산 등 2개 지점이 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