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2025 선진교통문화 의정대상’ 최우수상 수상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11-13 13:04:40
'이 모든 성과는 현장에서 묵묵히 노력해주신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함께 협조해주신 의왕시민 여러분 덕분’

사진/김성제 의왕시장, ‘2025 선진교통문화 의정대상’ 최우수상 수상(사진출처=김성제 페이스북)

 

[의왕=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성제 의왕시장은 12일, ‘2025 선진교통문화 의정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관련해 김 시장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 상은 교통안전·선진교통문화 정책에 기여한 지방자치단체장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전국에서 1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검증과 평가를 거쳐 선정되는 뜻깊은 상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 상은 민선8기 의왕시에서 추진해온 어린이·노인 등 교통약자 보호, 교통사고 예방 환경 마련,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시정 활동들이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김 시장은 이 모든 성과는 현장에서 묵묵히 노력해주신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함께 협조해주신 의왕시민 여러분 덕분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교통안전은 눈에 잘 띄지 않지만, 시민의 삶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키는 기본이자 약속이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세심하게 살피고, 안전한 도시 의왕을 만드는 데 힘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시장은 앞으로도 ‘의왕은 안전하다’고 더 많은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교통 인프라와 안전 정책을 더욱 꼼꼼하게 챙기겠다며, 이 상을 계기로 더 겸손하게, 더 열심히, 더 부지런히 시민과 소통하는 공직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항상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상의 주인공은 결국 의왕시민 여러분이라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