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신체장애인복지회 양평군지부 사랑의 끈 연결 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 참석”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11-18 17:34:18
'17일, 수능치른 수험생여러분들 수고 많으셨다’
'이날, 양평중, 양일중고, 양평고등 2023년도 대학수학 능력 시험장 방문 수험생 격려 등 소통이어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수능시험일인 금일은
07:20~50 양평중, 양일중고, 양평고등 2023년도 대학수학 능력 시험장 방문 수험생 격려,
08:00 친환경농업인 강하면협의회, 민원 청취,
09:00 집무실, 대안학교 관련 현안 논의,
09:30 기독교연합회 임원 접견, 현안 논의,
09:50 김종석님 접견, 양평군 홍보 및 대사위촉 관련 논의,
10:30 아름다운동행, 이웃나눔을 실천하는 김장 자원봉사활동 격려,
11:00 신체장애인복지회 사랑의 끈 행사 참석,
12:00 대평1리, 마을 현안 청취,
13:00 ~ 15:30 천사의 집 보담, 창인원등 장애인 거주시설 방문, 민원 청취,
17:00~19:30 강릉,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장방문, 축사및 의견청취
22:00 양평군 자율방범대 안전순찰 동행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17일, 오전에는 평생학습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신체장애인복지회 양평군지부 '사랑의 끈 연결 운동'에 함께했다며, '사랑의 끈 연결 운동'은 장애인단체가 지역사회와 함께 장애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양평군지부는 오늘 진행되는 사랑의끈 연결 운동 행사를 비롯하여 이동편의증진사업, 직업재활지원사업 등 양평군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에 큰 역할을 해왔다면서,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저와 공직자들도 장애인분들의 복지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날 오후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에 참석하여 복지분야 민관협력에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면서, 저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함께 이웃과 이웃이 서로 돌봄을 실천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어서, 우리 양평군이 그 누구도 소외되거나 차별받지 않는 따뜻한 행복공동체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1박 2일의 시간 동안 양평형 복지의 성장과 주민의 복지체감도 향상을 위한 협력 기반도 다지시면서, 복지분야 발전을 위해 함께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 군수는 이어 각자의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온 우리 수험생여러분들 모두 고생 많았다며, 자녀의 곁을 묵묵히 지켜주시며 함께해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수능을 보지 않은 학생분들도 각자 원하는 목표대로, 꿈을 향해 전진하기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전 군수는 오늘은 모두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저녁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