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과천사는 이야기 마당, 갈현동에서 진행”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10-13 19:39:36
'많은 분들께서 걱정하고 염려하시는 문제들,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유관기관의 협조를 통해 차근히 해결해 나가겠다’

사진출처=신계용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신계용 과천시장은 12일, 과천사는 이야기 마당을 갈현동에서 진행했다.

이날 신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과천사는 이야기 마당”이라는 소통의 장을 통해 말씀 주신 신갈현삼거리 교통섬 과다와 보행로 안전 문제 등에 대해서 주민과 보행자의 안전이 최우선이 되는 방향으로 심도 있게 검토하고, 몇 번이고 현장에 나가 해결책을 연구해 보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언제나 주민의 안전이 최우선이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하고 염려하시는 문제들,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유관기관의 협조를 통해 차근히 해결해 나가겠다는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으로 어려움은 최대한 빠르게 해결해 드리고, 궁금해하시는 점에 대해서는 속 시원히 설명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견해의 차이를 좁혀나가 최선의 대안으로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과천시를 만들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신 시장은 이어 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7회에 걸친 “과천사는 이야기 마당”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