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는 쫀득한 식감의 쌀떡에 ‘오뚜기 순후추’를 넣어 칼칼한 '순후추떡볶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뚜기는 그 간 선보인 '순후추 라면', '순후추콘' 인기를 이을 떡볶이인 '순후추떡볶이'를 이번에 선보였는데, 최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후추떡볶이 맛집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는 추세를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순후추떡볶이는 고추장 베이스에 후추 맛이 어우러진 국물 떡볶이로 특히 후추만 담은 미니 사이즈 순후추(1g)를 별첨해 각자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맵기로 조절할 수 있어 순후추 초보자부터 마니아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 1인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더욱 간편하고, 패키지는 오뚜기 순후추 디자인을 적용해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신제품 순후추떡볶이는 6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선 론칭 되며, 이후 온라인 채널로 확대·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후추 떡볶이가 인기인 추세를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순후추를 활용한 순후추떡볶이를 출시했다’며 ‘순후추 맛과 향을 잘 살리는 고추장 베이스 떡볶이로,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