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4일, 양동면 소통사랑방을 통해 석곡 1리, 2리 마을 리더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마을 주민들께서는 농촌 생활환경 개선과 마을 도로 안전, 생활 인프라 확충 등 마을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현안을 제시해 주셨다고 전했다.
아울러 주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양평군의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며, 앞으로도 관심을 갖고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면서, 함께해주신 석곡 1, 2리 마을 리더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 군수는 재활용 자원 처리 효율을 높이기 위한 생활자원회수센터 착수 보고회를 개최했다며, 생활자원회수센터는 기존 시설의 용량 부족과 노후화 문제를 해결하고, 최신 자동선별 시스템을 통해 하루 30톤의 재활용품을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로써 주민 생활환경과 재활용 자원 선별 효율이 크게 개선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설계 방안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양평군은 지속 가능한 자원 순환과 주민 생활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전 군수는 고엽제전우회 안보견학, 대한노인회 지도자 워크숍, 축협조합원 전이용대회 출발 집결지를 찾아 인사드렸으며, 개군면 100세 이상 어르신 생신잔치, 양강섬 조성 보고회, 동명시스템즈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전달식, 국민운동 3개단체 간담회에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