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안양사랑 고향사랑을 실천해 주신 조혜련님 고맙습니다”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01-09 21:21:18
개그우먼 조혜련,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릴레이 참여
▲ 최대호 안양시장(왼쪽)이 개그우먼 조혜련 씨(오른쪽)와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릴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개그우먼 조혜련 씨가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릴레이에 참여했다.

 

이와 관련해 최대호 안양시장은 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양사랑 고향사랑을 실천해주신 조혜련님 고맙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최대호 시장은 “명학초등학교와 안양여자고등학교 등 안양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연예인 조혜련씨가 1호 고향사랑기부자가 되셨다”며 “환한 미소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어린시절 안양에서의 추억을 한편의 드라마처럼 풀어내신 조혜련님의 방문으로 안양시청에 웃음꽃이 피었다”고 밝혔다.

 

이어 “안양에서 자라며 쌓은 즐거운 추억이 사회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시며, 고향사랑기부금이 안양발전에 도움이 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안양시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마음도 전해주셨다”며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이외의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이다. 모금된 기부금은 사회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보호, 문화·예술·보건 증진, 주민복지증진 사업 등에 사용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안양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하시는 조혜련님의 고향사랑 실천의 힘으로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 기부에 관심과 성원으로 응원해주시리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