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수원기업새빛펀드’ 시의회 통과, 단단하게 함께 나아가겠다”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03-30 21:41:38
“새빛펀드가 시민의 행복을 더욱 밝게 비춰줄 수 있게 됐다”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시의회에서 시정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이재준 페이스북)

 

[수원=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수원기업새빛펀드’가 수원특례시의회 본회의를 30일, 통과했다.

 

이와 관련해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단단하게,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재준 시장은 “수원 경제의 새빛이 될 ‘수원기업새빛펀드’가 본회의에서 최종 가결되었다”며 “의회에서 면밀히 검토하시고 부족함 없이 채워주신 덕분에, 새빛펀드가 시민의 행복을 더욱 밝게 비춰줄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시민을 섬기는 길에는 정당이 없다. 손을 잡고 함께가는 ‘동지’만이 있을 뿐이다”라며 “행정부를 향한 의회의 모든 쓴소리는 모두 더 나은 시정, 시민의 행복을 위한 담금질이다. 그 담금질로 단단한 정책을 만들어 시민을 섬기는 것이 행정의 역할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단 하나의 정책도 빠짐없이 시민의 행복과 수원의 미래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며 “새로운 수원, 빛나는 시민을 향한 길은 협치로 견고해지고 단단해진다. 앞으로도 오롯이 시민을 위한 마음으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