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축구전용경기장 건립사업 추진 방안 논의 간담회 개최”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4-07-25 22:02:55
“시민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는 의미 있는 공청회와 여론 수렴의 장 마련”
▲ 최대호 안양시장이 ‘축구전용경기장 건립사업 추진 방안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안양시는 25일, ‘축구전용경기장 건립사업 추진 방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를 주재한 최대호 안양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려운 문제일수록 지혜를 모아야 합한다”며 “축구전용경기장 건립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최대호 시장은 “이 자리에는 박준모 의장, 총무경제위원회와 도시건설위원회의 의원들, 체육 및 도시 분야의 전문가들, 그리고 관련 부서의 직원들이 함께 했다”며 “이번 간담회는 축구전용경기장 건립사업 추진 방안을 구체화하는 중요한 정책 협의의 장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축구전용경기장 건립사업은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는 만큼, 재정적 측면에서 세심한 접근이 필요하며 깊이 있는 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 시의 재정 상황이 녹록치 않기에, 현실적인 재원 조달 방안이 당면과제이다”라며 “또한, 이 사업을 추진하면서 타당성과 실현 가능성을 원점에서 재검토하고, 우리 시의 장기적인 발전 방향과 부합하는지도 함께 고민해달라고 당부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시민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는 의미 있는 공청회와 여론 수렴의 장을 마련하여 공론의 장이 더 확대되도록 하겠다”며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하고 현실적인 제안이 모여 우리 도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