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 “시민은 시정의 가장 중요한 동반자이자, 가장 든든한 지원자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4-06-17 22:24:03
경기도 광주시, ‘2024 제20회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자원봉사 발대식 및 교육’ 진행
▲ 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이 ‘2024 제20회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자원봉사 발대식 및 교육’ 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경기도 광주시는 ‘2024 제20회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자원봉사 발대식 및 교육’ 행사를 17일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시민 여러분은 시정의 가장 중요한 동반자이자, 가장 든든한 지원자이다”라고 강조했다.

 

방세환 시장은 “29일 남은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의 성공을 뒷받침해 주실, 자원봉사자 350여 명과 함께 발대식을 진행했다”며 “국제행사를 치르며 시의 예산과 인력만으로 할 수 없는 부분을 메우는 데 있어, 자원봉사자의 역할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도민체전 유치에서 확인한 시민의 참여의식과 하나 된 마음은 광주가 가진 최고의 자원이자, 성공개최를 자신하는 이유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컨퍼런스를 통해 ‘광주’를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축제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치러내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직접 봉사에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친절한 시민의식과 응원으로 축제 진행에 힘을 실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이날 방 시장은 광주시의회 제309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마을공동체 사업관련 간담회, 언론사 인터뷰, 이웃돕기 기탁식(국제로타리3600지구 광주지역), 보고 청취 및 결재 등의 일정을 가졌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