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설 명절 앞두고, 자원순환센터와 도로보수원 근로자분들, 군장병들과 함께 인사 나눠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01-24 22:37:43
'전 군수, 24일, 명절맞이 기관방문 인사, 설맞이 명절꾸러미 전달식 등’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4일, 자원순환센터와 도로보수원 근로자분들, 군장병들과 함께 설 명절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처럼 설 명절 연휴에도 군민 여러분께서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힘써주시는 현장근로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 한해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양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 명절을 맞아 행복꾸러미 전달식이 있었는데,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시는 축산발전협의회와 기업인연합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조계종 사회복지재단 용문사지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전달된 물품들은 우리 이웃들이 조금 더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가정에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6급 장기교육 대상자 보고, 생활개선회 전부치기 행사, 지평농협 정기총회, 양평농협 정기총회, 백운로타리·도성비닐포장 떡만둣국 나눔 봉사, 자원봉사센터 정기총회, 옥천면주민자치센터장 이‧취임식, 관내 군부대 방문으로 군민여러분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이어 내일부터 설 명절 연휴가 시작된다면서, 가족과 이웃과 함께 행복하고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