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안전한 도시 안성을 만들기 위해 안성시청·경찰서·소방서가 함께 더욱 긴밀히 협력”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4-02-28 23:24:32
안성시, ‘2024년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 김보라 안성시장이 ‘2024년 유관기관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출처=김보라 페이스북)

 

[안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안성시는 ‘2024년 유관기관 간담회’를 28일에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전한 도시, 안성을 만들기 위해 안성시청, 경찰서, 소방서가 함께 더욱 긴밀히 협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김보라 시장은 “매월 세 기관장이 모여 현황을 점검하고 재난안전 실무TF팀을 구성해 실질적인 협력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2024년에는 교통안전을 중점과제로 선정했다”며 “교통안전을 위해서 선제적으로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지역을 선정하여 교통환경개선을 실시하고, 어린이보호구역, 어르신보호구역을 적극적으로 지정, 운영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시민분들의 교통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한 교육과 캠페인도 적극적으로 시행하겠다. 그리고 사고발생시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기위해 구급응급체계를 꼼꼼히 살펴보겠다”며 “모두가 안전한 안성시, 안성시청, 경찰서, 소방서가 함께한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