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FC, 경기도체육대회 축구 결승에 진출’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6일,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온누리실에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읍면 위원,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2025년 예산학교에 함께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예산학교는 양평의 미래를 군민과 함께 설계해 나가기 위한 자리로, 주민참여예산 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직접 사업을 제안하고 실습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 군수는 지역을 더 잘 아는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양평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가는 가장 든든한 힘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오늘 나온 다양한 제안들, 군정에 꼭 필요한 곳에 반영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겠다며,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과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예산으로 더 나은 양평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오후에는 양평군 축산업 발전을 위해 각 축종별 단체장님들과 함께하는 ‘축산발전협의회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오늘 한우·양돈·낙농·양계·사슴·양봉 등 다양한 분야의 축산인들과 현장의 목소리를 나누고, 우리 군의 축산 정책 방향과 현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특히 올해는 한우, 젖소, 돼지, 닭, 메추리, 사슴, 양봉까지 7개 축종에 면역증강제 지원으로 질병 예방과 생산성 향상을 적극 도모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양평군은 현장과의 소통을 통해 축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농축산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양평파크골프 월례대회, 사회복지시설 점검, 리틀야구단 학부모회 간담회, 내방객 접견으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늘 양평FC가 경기도체육대회 축구에서 포천을 3대 2로 이기고 결승에 진출했다며,멋진 경기를 펼쳐준 우리 선수단에 감사드리며, 내일 여주와의 결승전도 선전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