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제26회 양평이봉주마라톤대회 경인일보 남한강 마라톤대회

LOCAL NEWS / 임윤수 기자 / 2024-06-02 23:27:38
2일, 강상체육공원에서 마라톤대회 열려...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양평을 찾아준 이봉주 선수!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임윤수 기자 = 양평군에서는 2일, 작년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양평-화도구간) 개통을 기념하여 열린 마라톤대회의 열기를 이어 오늘은 강상체육공원에서 마라톤대회가 열렸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마라톤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건강한 운동의 대명사인데, 그 명성답게 오늘 대회에 이봉주 선수를 비롯해 3천4백여 명의 많은 마라토너분들이 참여해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양평을 찾아준 이봉주 선수! 정말 반갑고 고맙다고 전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안전하고 건강한 마라톤대회 개최를 위해 행사준비 및 진행은 물론 의료, 교통통제 등 노력해주신 많은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산과 물이 매력적인 스포츠 메카 양평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안전하고 즐겁게 완주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 군수는 이어 오늘밤 KBS1 아주 사(史)적인 여행 '양평군편'이 8시10분에 방영된다며, 개그맨 박미선, 탤런트 장혁, 역사학자 심용환님이 함께 사나사, 용문사 및 용문산관광지, 황순원문학촌, 김사형 묘역, 지평기전투기념관, 세미원, 두물머리 등 양평군 각지에 숨겨진 흥미로운 역사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니 군민여러분의 많은 시청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전 군수는 양동 돈사 화재 현장, SH수협은행 MBN 여자오픈 경기 안전점검 및 양평홍보방안 모색, 양평장로교회 족구 대회 등 일정으로 군민여러분과 소통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