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찾아가는 영화관’ 현장에서 소통릴레이 진행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4-05-31 23:28:51
'방 시장, 31일, 특전부사관 임관식, 안전한국훈련 풍수해재난대응 토론회의 주재’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은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일찍 기우회 월례회의에 참석하며 하루를 시작해 특전부사관 임관식, 안전한국훈련 풍수해재난대응 토론회의를 주재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영은미술관에서 열린 ‘찾아가는 영화관’ 현장에서 소통릴레이를 진행하며 시민들과 영화를 보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날 석양과 야경의 명소인 영은미술관의 잔디밭에서, 가족들이 함께 영화를 보는 모습! 주중에 쌓인 피로를 다 잊게 하는 저녁 풍경이었다며, 주말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방 시장은 이어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 D-46!”를 전하며, 이날 <2024년 찾아가는 영화관 ‘오! 헐리우드’ & 제26회차 소통릴레이, 기우회 월례회의, 특전부사관 제255기 임관식, 2024년 안전한국훈련 풍수해재난 대응 토론훈련, 마을행정사 위촉식, 보고 청취 및 결재, 신규공직자 임용장 교부>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