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9일, 간부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한 소통 리더십 교육에 함께 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교육에서는 간부 공직자들이 소통과 포용의 리더십을 통해 다양한 세대가 함께하는 조직 내에서 서로가 존중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2024년 1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회의를 주재했는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는 양평군 소속 사업장 내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에 대한 주요 사항을 논의하는 기구로, 근로자 위원과 사용자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 분기 정기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회의에서는 사업장의 산업재해 예방 계획 수립 및 양평군 중대재해 발생 대비·대응 매뉴얼 개정을 심의·의결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산업안전보건위원회가 노사의 중요한 소통 기구로서 안전하고 쾌적한 일터를 만드는 데 힘써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간부 공직자들과 티타임을 하며 군정 현안을 논의하고, 내방객을 접견하여 현안을 청취하였으며, 개군면 체육회장 이·취임식, 역대 농업기술센터 소장님들과의 소통의 시간으로 군민 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