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문화복지국, 경제산업국, 보건소, 수도사업소·환경사업소 업무보고 통해 2024년 주요사업계획 논의”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10-11 23:41:36
'2024년에는 구석구석 문화공감 찾아가는 우수예술 공연, 용문산 케이블카 설치, 양평물빛정원도서관 개관, 중소기업온라인 홍보플랫폼 지원, 거북섬 국가생태탐방로 조성 등 새롭게 추진 예정’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금일은 문화복지국, 경제산업국, 보건소, 수도사업소·환경사업소 업무보고를 통해 2024년 주요사업계획을 논의하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2024년에는 구석구석 문화공감 찾아가는 우수예술 공연, 용문산 케이블카 설치, 양평물빛정원도서관 개관, 중소기업온라인 홍보플랫폼 지원, 거북섬 국가생태탐방로 조성 등군민 여러분의 삶을 행복하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새롭게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군민이 행복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공직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2024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전 군수는 양서면 기관단체와 함께하는 수요클린양평캠페인, 모범공무원 표창식, 강하면 새마을협의회 사랑나눔바자회, 결혼을 앞둔 공직자들과 소통의 시간으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 군수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직원들, 그리고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정으로 표창을 받은 우리 공직자들께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아침 일찍부터 깨끗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양서면 기관단체와 사랑나눔바자회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강하면 새마을협의회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