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제6회 불독 초청 축구대회 및 양평FC 축구 홈경기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일요일인 금일은
07:50 제25회 양평이봉주마라톤 겸 경인일보 남한강 마라톤대회
10:00 제6회 불독 초청 축구대회
11:00 옥천면 신복3리 신촌의날 행사
11:30 제25회 양평이봉주마라톤 겸 경인일보 남한강 마라톤대회 시상식
16:00~18:00 양평FC 홈경기(vs 화성FC)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21일, 오전에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양평-화도구간) 개통을 기념하여 제25회 양평이봉주마라톤 겸 경인일보 남한강 마라톤대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단 한번 고속도로 위를 달리는 특별한 대회로써 전국 최고의 스포츠 메카인 우리 양평에서만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성대한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해주신 경인일보 배상록사장님과 한국도로공사 화도이천건설사업단 이상순 단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양평을 찾아주신 선수 및 가족 여러분께도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오늘 참석하지 못한 이봉주 선수의 건강 회복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이날 제6회 불독 초청 축구대회 및 양평FC 축구 홈경기 등 오늘은 스포츠로 하나되는 양평이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