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63FC 시축식 및 안전기원제와 산불감시원 근로자 소통의 시간 가져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4-02-03 23:59:36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63FC 시축식 및 안전기원제에 참석하여 올 한해 63FC의 번영과 발전, 그리고 선수단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했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군민여러분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날 오후에는 산불감시원 근로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그간 산불 예방과 진화에 총력을 기울여주신 산불감시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산불취약지역 등 활발한 예찰활동으로 군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힘써주실 것을 당부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 군에서는 날이 건조하여 산불이 자주 발생하는 2.1 ~ 5. 15.까지 봄철 산불조심기간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쓰레기 소각 금지, 담배 꽁초 산에 버리지 않기 등 산불 예방을 위해 군민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청운면 방문, 부서 보고, 내방객 접견 현안청취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